Wednesday, August 22, 2007

Anastasia


At The Beginning


I just watched 'Anastasia'. It was my second time to watch Anastasia.

First time was at middle school. Almost 10 years past.

Only one scene I could remeber was last kiss scene. It remained my heart as so beautiful.

I didn't know Anastasia is kind of musical movie.

And little anastasia's voice is Kirsten Dunst's voice.



Once Upon a December


2 comments:

yeoshim said...

나 오늘부로 수원으로 다시 상경했다. 이제 지알이도 해야하고 여친이 바껴서 그동안 공부도 잘 안되고 해서 ^^;
내년 초면 아직 반년 정도는 남았네, 열시미 해서 스피킹 늘리고 와라.
아 글구 니 컴터 암호걸려있다. ㅡㅡ;
그럼 수고하고 또 연락하마.

PetIt Nation said...

아 형님 그럼 다시 멤버십 생활 하시는 겁니까? ㅎ

조금씩이지만 스피킹이 늘고 있는거 같아서 다행이라는 생각이 듭니다. ㅎ

음 제 컴에 암호가 걸려있다고요? -_-;; 제가 짐 기억을 할 수 있을지 모르겠네요..

제가 여기서 제 컴으로 원격접속 할 수 있는 방법은 없나요? 가능 하다면 제가 접속해서 암호를 없애 놓고 싶은데...ㅎ 아님 백업할거 백업해 놓고, 걍 형님이 다시 윈도우 인스톨 하면 될텐데...

음. 제가 제 컴에 접속할 수 있도록 설정을 해 놨는지 잘 모르겠네요.

일단 제 컴 아이피 좀 알려주세요. 그리고 컴퓨터 좀 켜 주시겠어요? ^^